가시광선 이미지와 원적외선 이미지를 광학적으로 융합하는장치Apparatus for combining visible images and far-infrared images optically

본 발명은 이미지 센서 장치에 관한 것으로, 특히 가시광선 이미지와 원적외선 이미지를 별도의 신호처리과정 없이 광학적으로 융합하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일 예로써, 이미지 센서가 감지할 수 있는 빛을 내부에서 방출하고, 피사체로부터 원적외선이 감지된 경우에만 위 빛을 반사하여 이미지 센서로 전달함으로써 원적외선 정보를 이미지 센서가 감지할 수 있는 정보로 변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미지 센서, 가시광선, 원적외선, 캔틸레버, 바이메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