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력 및 조류력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발전 장치HYBRID WAVE-CURRENT POWER SYSTEM

파력 및 조류력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발전장치가 개시된다.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파력 및 조류력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의 힘을 이용하여 발전하며, 연근해에 설치되는 것으로, 해저에 고정 설치되는 베이스부; 상기 베이스부에 상하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하게 설치되는 커넥팅부; 상기 커넥팅부 상단부에 결합되어 일체로 움직이며, 해수로부터 상기 파력 및 조류력 중 하나 이상의 힘을 제공받아 상하방향으로 움직이는 부이수단; 상기 베이스부에 설치되며, 상기 커넥팅부의 운동에 의해 전기를 생성하는 발전부를 포함하는 파력 및 조류력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발전장치가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