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인식 장치, 이의 동작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SPACE SENSING DEVICE, METHOD OF OPERATING THE SAME, AND SYSTEM INCLUDING THE SAME

공간 인식 장치, 이의 동작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이 개시된다. 상기 공간 인식 장치는 센서로부터 출력된 이미지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손가락의 궤적에 대한 궤적 정보를 출력하는 사용자 동작 인식 모듈, 및 상기 궤적 정보로부터 문자를 추출하고, 추출된 문자에 기초하여 생성된 명령어를 호스트로 출력하는 사용자 동작 해석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