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재의 곡률 성형 방법 및 장치CURVATURE FORMING METHOD AND EQUIPMENTS FOR PLATE

여기에서는 두 유휴 롤열 사이에 하나의 구동 롤열이 있는 제1 및 제2 롤셋을 이용하여 판재를 곡률 성형하는 방법이 개시된다. 개시된 방법은, 제1 롤셋의 구동 롤열과 제2 롤셋의 구동 롤열을 판재 진행방향으로 엇갈리게 위치시키고; 상기 제1 롤셋과 상기 제2 롤셋 사이로 진행해 온 판재를 상기 제2 롤셋의 구동 롤열과 유휴 롤열로 받치고; 상기 제1 롤셋의 구동 롤열로 상기 판재의 받쳐진 부분들 사이를 가압하는 것을 포함한다. 롤셋, 선형, 배열, 구동, 유휴, 진행, 판재, 곡률, 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