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니들 롤러Micro needle roller

본 발명은 피부 조직을 통해 화장품이나 약물을 전달하는 마이크로 니들 롤러에 관한 것으로서, 개시된 마이크로 니들 롤러는 복수의 미세 돌기가 돌출 형성된 롤러 헤드와;이 롤러 헤드와 결합되는 롤러 헤드 결합부와, 내부에 공간부가 형성되고 사용자가 파지할 수 있는 손잡이부를 포함하는 롤러 헤드 지지유닛; 및 공간부 내부에 위치하고 롤러 헤드를 진동시키는 진동유닛을 구비한다. 본 발명에 따른 마이크로 니들 롤러에 의하면, 진동효과로 인하여 마이크로 니들이 피부에 삽입되는 능력이 증대되고 사용자가 보다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마이크로 니들, 롤러, 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