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셀 기지국용 다중 대역, 이중 편파, 이중 빔 스위치 안테나 시스템 및 동작 방법Method and System for Multi-band, dual-polarization, dual beam-switched antenna for small cell base station

초소형 셀 기지국용 다중 대역, 이중 편파, 이중 빔 스위치 안테나 시스템 및 동작 방법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초소형 셀 기지국용 다중 대역, 이중 편파, 이중 빔 스위치 안테나 시스템은 상기 안테나가 배열되는 접지면을 포함하는 유전체 기판, 상기 유전체 기판에 수직으로 위치하고, 수직 편파 빔 발생을 유도하는 수직 편파 안테나 방사부, 상기 수직 편파 빔 성형을 위해 다면체 구조로 배열된 재구성 선택적 주파수 반사체인 수직 편파 안테나 기생 방사부, 상기 유전체 기판에 수평으로 위치하고, 수평 편파 빔 발생을 유도하는 수평 편파 안테나 방사부, 상기 수직 편파 빔 및 수평 편파 빔의 방사 모드를 조절하는 스위치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