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아이피 주소를 지닌 네트워크 기반 소프트웨어 로봇 시스템Netwofk-based software tobot system with own Internet Protocol address

본 발명은 고유한 IP (Internet Protocol) 주소를 지닌 네트워크 (ubiquitous network) 기반 소프트웨어 로봇 시스템과 그 구현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서 사용자는 PC, 휴대폰, PDA 등, 일반 환경 속의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장치를 가지고 네트워크를 통해 고유의 IP 주소를 가진 소프트웨어 로봇에 접속한 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거나 실시간으로 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본 발명의 소프트웨어 로봇은 다양한 종류의 센서 네트워크와 실시간 광대역 네트워크 등의 공간내에서 자율적으로 다른 소프트웨어 로봇, 모바일 로봇, 환경 속에 이식된 칩 (임베디드 로봇들)들과 협력하고 이들을 제어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명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