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에 중공부를 갖는 격자형 압력탱크Lattice Pressure Tank Having Hollow Internal Space

본 발명은 내부에 중공부를 갖는 격자형 압력탱크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중앙에 관통공이 형성되되, 상기 관통공에 의해 내부에 중공으로 이루어지는 중공부가 형성되도록 길이방향과 폭방향 및 높이방향으로 일정거리 이격되어 배치되는 다수의 격자판으로 이루어져, 격자판에 의해 압력탱크의 강도를 높일 수 있으며, 전 방향 응력을 감소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형으로 형성되는 탱크일지라도 내부에 작업공간을 마련할 수 있는 내부에 중공부를 갖는 격자형 압력탱크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