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산형 픽업장치Adding up type pick up apparatus

합산형 픽업장치를 개시한다.본 실시예의 일 측면에 의하면, 복수의 급전코어와 복수의 급전코어에 권취되는 급전코일로 형성되어, 급전코일에 전류가 흐르면 자기장을 발생시켜 급전하는 급전부; 및 정류기에 병렬 연결되고, 집전코어와 집전코어에 권취되는 집전코일로 형성되어, 급전코일에서 발생한 자기장에 의해 유도기전력을 발생시켜 집전하는 복수의 집전부; 집전코일에 인접하여 형성된 캐패시터 회로; 및 캐패시터 회로의 상부 및 하부에 각각 배치된 금속판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