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지원 서비스 제공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SUPPORING CONVERSATION

본 발명은 사용자들의 대화 패턴을 인식하고, 인식된 사용자 음성을 다양한 형태로 재구성하여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 간의 대화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대화 지원 서비스 제공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대화 지원 서비스 제공 시스템은, 테이블 위에 이격되도록 설치되어, 외부 기기로부터 상기 테이블에 둘러 앉은 사용자들의 대화 패턴에 상응하는 영상을 제공받고, 상기 영상을 상기 테이블 투사하는 영상 투사 장치; 및 상기 테이블에 내장 또는 부착되어, 상기 외부 기기로부터 상기 테이블에 둘러 앉은 사용자들의 대화 패턴에 상응하는 음원을 제공받고, 상기 음원을 재생하는 적어도 하나의 음원 재생 장치; 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