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네트워크 생성 장치 및 방법, 이를 이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및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GENERATING APP NETWORK AND PROVIDING USER INTERFACE USING IT

앱 네트워크 생성 장치 및 방법, 이를 이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및 방법을 공개한다. 본 발명은 이전 실행된 복수개의 앱 각각에 대한 실행 시간 정보 및 복수개의 앱이 수행된 순서 및 빈도를 나타내는 링크 정보를 포함하는 사용 기록을 저장하는 사용 기록 저장부 및 복수개의 앱 각각에 대한 실행 시간 정보에 따라 복수개의 앱 각각에 대응하는 복수개의 아이콘 크기를 가변하고, 링크 정보에 따라 복수개의 아이콘 사이를 연결하는 링크의 크기를 가변하여, 복수개의 아이콘과 복수개의 링크가 표시된 앱 네트워크를 생성하여 표시화면을 구성하는 화면 구성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