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이 편리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미끄럼 방지 효과가 뛰어난 미끄럼 방지 패드ANTI-SLIP PAD USABLE IN VARIOUS CONDITIONS WITH EASY USABILITY

본 발명은 신발에 손쉽게 장착 및 탈착 가능한 미끄럼 방지 패드 및 그 패턴 구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이와 같이 미끄럼 방지 패드를 제작함으로써, 다양한 환경에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기존 미끄럼 방지 패드에 비해 더욱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으로 제작 가능하고, 상황에 따라 분리형으로 제작하여 길이 조절이 쉽게 가능하고 밴드 형태로 탈착(채결)할 수 있도록 제작 가능하다. 손쉽게 착용 가능하며, 발목 뒤쪽으로 연결되는 보조 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 중 벗겨지지 않는다. 그리고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2가지 미끄럼 패드 (수막현상 및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상부 패드와 얼음 눈 위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는 하부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