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동기를 이용한 휘발성 유기 화합물 회수 시스템Volatile Organic Compound Recovery System Using Absorption Refrigeration

본 발명은 흡수식 냉동기를 이용한 휘발성 유기 화합물 회수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기상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압축 및 냉각 응축하여 회수하기 위한 회수 시스템에 있어서, 압축된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외부 냉매를 사용하는 응축기를 대신하여 흡수식 냉동기를 이용하여 냉각시켜 회수함으로써, 회수 시스템의 전체적인 효율이 증대되는 흡수식 냉동기를 이용한 휘발성 유기 화합물 회수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