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안테나 송신장치 및 수신 장치MULTI-ANTENNA TRANSMISSION AND RECEIVE APPARATUS

본 발명에 따르면, 단일 RF MIMO 시스템에서 펄스폭 변조 또는 스위치를 사용하여 인페이즈 신호와 쿼드러쳐 신호를 서로 다른 듀티 싸이클을 가지는 펄스 신호로 변환하여 입력 신호의 전송에 사용함으로써 간단한 구조로 구현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넓은 신호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높은 전송용량을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