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 결합 재사용 스너버 회로Transformer coupled recycle snubber circuit

변압기 결합 재사용 스너버 회로를 개시한다. 본 실시예의 일 측면에 의하면, 1차권선, 2차권선 및 3차권선을 구비한 변압기; 3차권선의 일단에 애노드가 연결된 제1 스너버 다이오드; 제1 스너버 다이오드의 캐소드에 애노드가 연결되고, 1차권선의 일단에 캐소드가 연결된 제2 스너버 다이오드; 및 일단은 제1 스너버 다이오드의 캐소드 및 제2 스너버 다이오드의 애노드에 연결되고, 타단은 1차권선의 타단 및 3차권선의 타단에 연결되되, 3차권선과의 연결은 스위칭 수단을 경유하여 연결되는 스너버 캐패시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