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 집속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Focusing Magnetic Field

자기장 집속 장치 및 방법을 개시한다. 본 실시예의 일 측면에 의하면, 복수의 송신 코일을 포함하는 자기장 집속 장치에 있어서, 상기 자기장 집속 장치는 특정 집속점에 자기장을 집속시키는 자기장 발생부; 및 상기 자기장 발생부에 전압을 공급하는 전압공급부를 포함하되, 상기 자기장 발생부는 복수의 송신 코일 모듈을 포함하고, 상기 전압공급부는 상기 복수의 송신 코일 모듈 각각에 독립적으로 전압을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장 집속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