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강소성 가공기HYBRID SEVERE PLASTIC DEFORMATION MACHINE

본 발명은 금속선재의 연속적인 전단신선가공을 위한 하이브리드 강소성 가공기를 개시한다. 본 발명은 다이스와 한 쌍의 피드롤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스는 금속선재를 도입하기 위한 입구, 금속선재를 배출하기 위한 출구, 입구와 출구를 연결하는 채널을 가지며, 채널은 금속선재의 전단신선가공을 위하여 교차각을 갖는다. 피드롤들은 다이스의 입구를 향하여 금속선재를 이송하도록 배치되어 있다. 피드롤들은 금속선재의 이송 방향과 신선 방향을 두 축으로 하는 임의의 제1 평면에 대하여 직교하고 이송 방향을 포함하는 임의의 제2 평면에 배치되어 있다. 본 발명에 의하면, 금속선재를 이송하는 피드롤들의 배치가 개선되어 금속선재의 변형률분포를 균일하게 얻을 수 있는 유용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