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블 투명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 및 그 제조 방법Flexible transparent plasma display panel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플렉시블 투명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은, 상부 투명 플라스틱 기판과, 상부 투명 플라스틱 기판 위에 형성된 서스테인 전극 쌍과, 서스테인 전극 쌍이 형성된 상부 투명 플라스틱 기판 위에 형성된 상부 유전체층을 포함하는 상부 패널과, 하부 투명 플라스틱 기판을 포함하는 하부 패널을 포함한다. 상부 유전체층은 상부 투명 플라스틱 기판을 통해 유입되는 가스(gas) 또는 수분을 차단하고 플렉시블 투명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의 구동을 위한 유전체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