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원 무선 키보드 및 그의 동작 방법Powerless and wireless keyboard and data processing method thereof

무선 단말기로부터 방출되는 에너지를 이용하여 구동할 수 있는 무전원 무선 데이터 입력 장치는 상기 에너지로부터 동작 전원을 생성하기 위한 동작 전원 생성기와, 상기 동작 전원에 기초하여 다수의 검출 신호들을 생성하여 출력하기 위한 프로세서와, 각각이 각각의 키 눌림에 의하여 상기 다수의 검출 신호들 중에서 대응되는 하나의 검출 신호를 키 눌림 검출 신호로서 상기 프로세서로 출력하기 위한 다수의 단위 키들을 포함하며,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키 눌림 검출 신호에 기초하여 눌러진 키에 해당하는 키 값을 무선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상기 무선 단말기로 출력하는 것을 제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