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안테나 집적 구조INTEGRATION STRUCTURE OF SLOT ANTENNA

본 발명은 각 안테나의 슬롯 방향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배치되도록 함으로써, 안테나간 간섭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 슬롯 안테나 집적 구조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하여 본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슬롯 안테나 집적 구조는 소정 공간 내에 적어도 둘 이상의 슬롯 안테나가 배치되며, 슬롯 안테나 각각의 슬롯 부분이 서로 다른 방향을 향하도록 배치되며, 슬롯 안테나간의 거리가 최대가 되도록 상기 소정 공간 내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