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무열분해법을 이용한 광활성 특성이 개선된 스트론튬 티탄산 입자의 제조 방법SrTiO3 photocatalytic particles preparation with enhanced photoactivity by spray pyrolysis method

본 발명은 분무열분해법을 이용한 광활성 특성이 개선된 스트론튬 티탄산 광촉매 입자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니켈(Ni), 탄탈럼(Ta) 및 란탄(La) 이 도핑된 스트론튬 티탄산 입자를 분무열분해법에 의해 제조함으로써 기존에 알려진 방법에 의해 제조된 입자에 비해 입자의 다공성도가 크게 증가하고, 수소 발생 속도가 현저히 증가한 광촉매 입자를 연속 공정에 의해 제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