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의 막힘 방지 장치Uses Screw, the piping which rotary principles the control device being stopped up

배관의 막힘 방지 장치는 메인 와류 형성 유닛을 포함한다. 메인 와류 형성 유닛은 점액(slime)을 포함하는 오수가 유입되는 배관의 내벽에 장착된다. 메인 와류 형성 유닛은 상기 점액이 상기 배관의 내벽에 고착되지 않도록 상기 오수에 메인 와류를 형성한다. 따라서, 점액이 배관의 내벽에 부착되지 않게 되어, 배관이 점액으로 막히는 현상이 방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