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이산시간 필터, 이를 포함하는 수신기 시스템 이산시간 필터링 방법High-Order Temporal Moving-Average Filter Using Multi-Transconductance Amplifier

아날로그 이산시간 필터는 하나의 입력 전압 신호를 복수의 전류 신호들로 변환하는 트랜스컨덕턴스 증폭기, 복수의 스위칭 제어 클럭들에 응답하여 상기 전류 신호들의 가중치를 조절하는 스위치 매트릭스, 상기 가중치가 조절된 전류 신호들에 상응하는 전하들을 샘플링하고, 복수의 출력 제어 클럭들에 응답하여 상기 샘플링된 전하들을 출력하는 샘플링 커패시터 뱅크 및 상기 스위칭 제어 클럭들 및 상기 출력 제어 클럭들을 생성하는 클럭 생성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