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파장 슬롯 안테나1/4 WAVELENGTH SLOT ANTENNA

본 발명은 1/4 파장 슬롯 안테나에 관한 것이다. 개시된 1/4 파장 슬롯 안테나는, 기판의 상부에 형성된 평면 금속판과, 이 평면 금속판에 양끝의 경계조건 중 한쪽은 단락이고 나머지 한쪽은 개방이 되도록 배치된 직선형 슬롯과, 직선형 슬롯 내에 배치되어 상대 파장을 조절하는 금속체와, 기판의 하부에 형성된 마이크로스트립 라인을 포함하며, 금속체는, 직선형 슬롯의 길이방향 내주면과 평행하는 제 1 금속편 및 제 2 금속편과, 제 1 금속편과 제 2 금속편의 양끝 중 직선형 슬롯의 경계조건이 개방인 한쪽을 서로 연결하는 제 3 금속편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