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프로젝터를 활용한 텔레비전 화면의 확장 장치 및 방법DEVICE AND METHOD OF DISPLAY EXTENSION FOR TELEVISION BY UTILIZING EXTERNAL PROJECTION APPARATUS

본 발명은 외부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텔레비전의 화면을 확장하는 장치와 그 방법에 대한 것이다. 텔레비전 화면의 확장 장치에 있어서, 신호 입력장치로서, 방송 화면 및 방송 외의 부가적인 정보의 표시를 제어하는 원격 입력장치; 원격 입력장치로부터 신호를 수신하고 시각 정보로 변환하여 처리하는 정보처리수단; 및 시각 정보로 변환된 신호를 통해 방송 화면 및 방송 외의 부가적인 정보를 디스플레이하는 화면 출력부를 포함하는 텔레비전 화면의 확장 장치가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