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적외선 집광가열유닛과 이를 이용한 근적외선 집광가열장치NEAR-INFRARED CONDENSING HEATING UNIT, NEAR-INFRARED CONDENSING HEATING DEVICE USING THE SAME

근적외선 집광가열유닛과 이를 이용한 근적외선 집광가열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근적외선 집광가열유닛과 이를 이용한 근적외선 집광가열장치는 일측에 개방부가 형성되고, 내부에 설치면이 형성되는 프레임과, 프레임의 설치면에 설치되어 개방부에 대응하는 개구부를 가지며 타원의 궤적을 따라 적어도 반타원 이상의 단면 형상을 갖는 반사판과, 반사판의 개구부 반대측에 대응하도록 배치되며, 양단이 소켓을 통해 프레임에 장착되는 램프를 포함하는 근적외선 집광가열유닛, 및 프레임의 전후 측면 각 모서리부에 연결홀을 형성하고, 각 연결홀을 통하여 적어도 2개 이상의 근적외선 집광가열유닛을 연결하는 연결 조인트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