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상에서 실행되는 서비스의 정보를 공유하는 방법, 장치 및 시스템METHOD, APPARATUS AND SYSTEM FOR SHARING INFORMATION OF SERVICE EXECUTED ON BROWSER

브라우저 상에서 실행되는 서비스를 공유하는 방법, 단말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 제1 단말 및 제2 단말은 다중 스크린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1 단말은 서버로부터 제1 서비스를 제공받고, 상기 제1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 스크린을 브라우저 내에서 출력한다. 제2 단말은 제1 단말로부터 제1 서비스의 서비스 인스턴스의 정보를 획득한다. 제2 단말은 서비스 인스턴스의 정보를 사용하여 서버에게 제1 서비스와 관련된 제2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제2 단말은 제2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2 스크린을 브라우저 내에서 출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