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가능한 의자Height-Adjustable Chair

본 발명은 높이 조절 가능한 의자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좌판의 하부에 위치하는 상부프레임; 수평방향으로 이동가능하도록 상기 상부프레임에 장착되는 실린더; 상기 상부프레임의 하부에 위치하며 바닥면과 접촉되는 하부프레임; 일측이 상기 실린더와 결합되면서 상기 상부프레임 및 상기 하부프레임에 장착되는 접철링크; 및 상기 실린더가 이동할 수 있도록 상기 실린더의 위치를 선택적으로 고정시키며, 상기 좌판의 높이를 조절하는 높이조절레버; 를 포함하며, 상기 좌판에 사람이 앉은 상태로 상기 높이조절레버를 조작하면, 상기 접철링크는 포개지면서 상기 좌판이 상기 바닥면에 근접하도록 하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높이 조절 가능한 의자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