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자간 단말혼합 회의시스템MULTIPATH MIXING TERMINAL CONFERENCING SYSTEM

본 발명은 다자간 단말혼합 회의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중앙단말기 또는 서브중앙단말기의 미디어처리부에 구비되는 미디어혼합부를 미디어 교환하는 서브중앙단말기 또는 서브단말기별로 대응하도록 각각 미디어혼합기를 구비하여 자신이 전송한 미디어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미디어 교환이 이루어지는 다자간 단말혼합 회의시스템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본 발명은 다수의 단말기 간에 미디어 교환이 이루어지도록 미디어 교환 및 호제어를 수행하는 중앙단말기와, 네트워크로 상기 중앙단말기에 연결되어 미디어 교환하는 다수개의 서브단말기로 구성되는 다자간 단말혼합 회의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중앙단말기 및 다수개의 서브단말기는 미디어처리부가 각각 설치되어 미디어 교환이 이루어지되, 상기 중앙단말기의 미디어처리부는 서브단말기별로 각각 압축된 미디어 정보를 수신하며 중앙단말기의 입력데이터를 수신하는 제 1입력부와, 상기 제 1입력부의 미디어 정보를 혼합하는 미디어혼합부 및 상기 혼합된 미디어정보를 중앙단말기로 출력하거나 압축하여 서브단말기로 전송하는 제 1출력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며, 상기 서브단말기의 미디어처리부는 중앙단말기로부터 압축된 미디어 정보를 수신하여 복원한 다음 이를 서브단말기 자체로 출력하는 제 2입력부 및 서브단말기 자체로 입력되는 입력데이터를 압축하여 중앙단말기로 전송하는 제 2출력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진다.단말기, 다자간 회의, 단말혼합 회의, 중앙단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