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취 발생을 극소화한 복합 소각식의 화장실

COMPLEX INCINERATION TOILET TO MINIMIZING ACCURANANCE OF FOUL SMELL

본 발명의 실시예는 악취의 발생을 극소화한 복합 소각식의 화장실 변기와 화장실에서 수행되는 오염원 복합 소각 방법에 관한 것이다. 대변과 소변을 분리하는 대소변 분리판; 대소변 분리판에서 분리된 대변인 분변을 가열하고 건조시켜 연소가 용이한 분말 형태로 전환하는 저온 건조로; 저온 건조로로부터 이송 송풍기의 풍압에 의해 이송된 분말 형태의 분변을 저장하는 분말 저장고; 분말 저장고로부터 일정량 전달받은 분변을 소각 버너를 이용하여 연소시키는 연소부; 및 분변의 이동 경로에 설치되어 악취가 포함된 공기 내의 냄새 입자를 연소시켜 악취의 배출을 방지하는 악취 탈취기를 포함하고, 대소변 분리판에서 분리된 소변은 연소부에서 분변의 소각 시에 생성되는 잔열을 통해 멸균되어 방류 처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소각식의 화장실 변기가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