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축 터빈 블레이드의 성능 예측 방법

PERFORMANCE PREDICTION METHOD OF VERTICAL AXIS TURBINE BLADES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수직축 풍력 터빈의 블레이드의 성능 예측을 하기 위한 방법에 있어서, 수직축 풍력 터빈의 회전에 의한 곡선 흐름에 놓여지는 수직축 풍력 터빈의 오리지날 날개를 복소 평면 상의 직선 흐름 내의 매핑된 날개로 등각사상하여, 상기 수직축 풍력 터빈의 블레이드의 성능을 2차원 고정 날개를 사용하여 예측하도록 하는 수직축 풍력 터빈의 블레이드의 성능 예측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