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 초점 렌즈, 이를 이용한 디스플레이 장치 및 디스플레이 방법

VARIFOCAL RENS, DIPLAY APPARATUS AND DISAPLAY METHOD USING THE SAME

가변 초점 렌즈는 빛이 입사되는 복수의 마이크로렌즈, 상기 복수의 마이크로렌즈 각각에 대응하여 위치하고, 설정된 제1경사각을 기초로 대응하는 마이크로렌즈로부터 입사된 빛의 경로를 제1방향에서 변경하는 복수의 제1마이크로프리즘, 그리고 상기 복수의 제1마이크로프리즘 각각에 대응하여 위치하고, 설정된 제2경사각을 기초로 대응하는 제1마이크로프리즘으로부터 입사된 빛의 경로를 상기 제1방향과 수직인 제2방향에서 변경하는 복수의 제2마이크로프리즘을 포함하고, 각 마이크로렌즈의 초점, 각 제1마이크로프리즘의 상기 제1경사각, 그리고 각 제2마이크로프리즘의 상기 제2경사각은 각 마이크로렌즈로 입사된 빛이 어느 한 지점에 모이도록 조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