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웨어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MIDDLEWARE

실시 예는 미들웨어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의 설치가 가능한 미들웨어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실시 예에 따른 미들웨어 장치는, 입력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분석하여 태스크 발생 메시지를 생성하는 마스터 ECU; 및 상기 태스크 발생 메시지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태스크 발생 메시지를 분석하여 새로운 태스크를 생성하는 슬래이브 ECU;를 포함하고, 상기 슬래이브 ECU는, 상기 마스터 ECU로부터 소정의 메시지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소정의 메시지가 상기 태스크 발생 메시지인지를 식별하는 수신부; 상기 수신부가 상기 수신된 소정의 메시지를 상기 태스크 발생 메시지로 판단하면, 상기 수신부로부터 상기 태스크 발생 메시지를 입력받아 분석하여 새로운 SWC 리스트와 상기 새로운 태스크를 생성하는 태스크 생성부; 및 상기 생성된 새로운 태스크를 저장하는 태스크 저장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