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를 이용한 플렉서블 발광소자 전사방법, 제조방법 및 이에 의하여 제조된 플렉서블 발광소자

Method for tranferring and manufacturing flexible light emitting diode using rollers and flexible lexible light emitting diode manufactured by the same

롤러를 이용한 플렉서블 발광소자 제조방법으로, 복수 개의 전극 패턴이 형성된 일 측 플라스틱 시트와, 복수 개의 단위 발광소자가 접착된 타 측 플라스틱 시트를 롤러로 동시에 이동시키는 단계; 상기 이동된 일 측 플라스틱 시트의 전극 패턴으로 상기 타 측 플라스틱 시트의 발광소자가 접촉되는 단계; 상기 전극 패턴으로 상기 발광소자가 접합되는 단계; 및 상기 전극 패턴으로 상기 발광소자가 접합됨에 따라 상기 타 측 플라스틱 시트와 상기 발광소자가 떨어지는 단계를 포함하는 특징으로 하는, 롤러를 이용한 플렉서블 발광소자 전사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