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분해-축합반응을 이용한 투명 실록산 경화물의 제조방법PRODUCING METHOD OF TRANSPARENT SILOXANE CURED MATERIAL BY HYDROLYSIS-CONDENSATION REACTION

본원은 가수분해-축합반응시켜 비닐-규소 결합을 갖는 올리고실록산 수지, 가수분해-축합반응시켜 수소-규소 결합을 갖는 올리고실록산 수지, 및 하이드로실릴화 금속 촉매를 이용하여 높은 투광성 및 굴절률, 장기 내열성 및 내자외성, 우수한 경도를 갖는 투명 실록산 경화물 및 이의 제조방법, 상기 투명 실록산 경화물을 포함하는 LED 봉지용 재료, 및 상기 LED 봉지용 재료를 이용하여 캡슐화된 LED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