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적으로 환원된 산화 그래핀이 포함된 전자소자ELECTRONIC DEVICE COMPRISING PARTIALLY REDUCED GRAPHENE OXIDE

본 발명은 복수의 기능층들을 포함하는 전자소자에 있어서 인접하는 기능층 사이의 에너지 장벽을 조절하여 소자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자소자에 관한 것으로, 제1 기능층 및 제2 기능층 사이에 부분적으로 환원된 산화 그래핀이 삽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부분적으로 환원된 산화 그래핀의 환원 정도에 따라 일함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므로, 제1 기능층 및 제2 기능층 사이에서 에너지 장벽을 조절하여 정공 또는 전자 흐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