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를 제공하는 시스템 및 그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OVIDING CONTENT

광고 시스템 및 광고 방법이 개시된다. 광고 방법은 컨텐츠 디바이스의 스크린 영역을 통해 광고를 노출하는 단계; 상기 컨텐츠 디바이스로부터 상기 노출된 광고 중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특정 광고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정보에 따라 상기 특정 광고와 관련된 컨텐츠를 상기 컨텐츠 디바이스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컨텐츠 디바이스에서는 상기 컨텐츠를 상기 특정 광고를 선택한 상기 사용자의 휴대용 디바이스로 전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