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화기 제어 장치 및 이를 이용한 가스화기 제어 방법DEVICE FOR CONTROLLING THE GASIFIER AND METHOD FOR CONTROLLING THE GASIFIER USING THE DEVICE

본 발명에 따른 가스화기 제어 방법은 가스화기 제어 장치가 가스화기를 제어하는 방법에서, 가스화기의 운전 부하량 및 석탄 정보를 제공받는 단계, 상기 가스화기의 성능을 예측하고, 슬래그 상태를 추정하여 입력 변수들의 유량을 결정하는 단계, 상기 입력 변수들의 유량에 따라 상기 가스화기를 운전하도록 제어하는 단계, 그리고 운전하는 상기 가스화기의 각종 데이터를 측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