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조류 배양 장치DEVICE FOR CULTURING MICRO ALGAE

본 발명의 미세 조류 배양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미세 조류의 밀도에 따라 적어도 2단계 이상으로 분류되는 각각의 배양기들을 거처 점차 고 밀도로 배양하도록 하며, 이때 각 배양기들은 수로형 연못 형태의 다수의 채널들을 밀폐된 챔버 내에 다층 구조로 형성하고 다층 구조의 채널들 사이를 순환시키며 광생물 반응을 통해 좀더 효과적으로 미세 조류의 배양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