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폴 코일을 가진 원격 전력 전송시스템Long Distance Inductive Power Transfer System Using Optimum Shaped Dipole Coils

제1페라이트 코어와 상기 제1페라이트 코어에 권취되고 교류 전원을 인가받아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제1코일을 포함하는 제1코일 모듈; 및 상기 제1코일로부터 발생된 자기장을 통해 유도 기전력을 형성하는 제2코일과 상기 제2코일이 권취된 제2페라이트 코어를 포함하는 제2코일 모듈을 포함하되, 상기 제1페라이트 코어에 생성되는 자속밀도의 크기에 근거하여 상기 제1페라이트 코어는 코어의 폭이나 두께보다 길이를 10배 이상 길게 한 막대 모양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전송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