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필터 시스템SYSTEM FOR ENHANCING BAND SEPARATION CHARACTERISTICS OF FILTER CUTOFF FREQUENCY BY COMBINING QUALITY FACTOR CIRCUIT

RF 필터 시스템이 제공되며, RF 필터, RF 필터의 단자 전압에 기초하여, RF 필터에서 발생된 누설 전류를 보상하는, 적어도 하나의 트랜스컨덕턴스(Transconductance) 회로를 포함하는 Q 팩터 강화부, RF 필터의 차단 주파수(CutOff Frequency)에 대응되는 Q 팩터 강화부에서 출력된 주파수의 위상을, RF 필터의 출력 주파수의 위상과 동일하도록 보상하는 위상 보상부 및 위상 보상부의 출력 주파수를 전류원으로 변환하여 RF 필터의 출력 저항으로 출력하는 트랜스컨덕턴스 회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