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 셀에서의 매크로 기지국, 소형 기지국 및 단말의 통신 방법

METHOD OF COMMUNICATION FOR MOBILE TERMINAL, PICO BASE STATION AND MACRO BASE STATION IN HETEROGENEOUS NETWORK

매크로 셀 내에 있는 대상 단말을 서빙하는 매크로 기지국의 통신 방법에 있어서, 상기 매크로 셀 내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소형 셀 각각의 소형 기지국 중 특정 소형 기지국으로부터 상기 특정 소형 기지국의 업링크 간섭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매크로 기지국의 업링크 간섭 및 상기 특정 소형 기지국의 업링크 간섭을 기초로 상기 대상 단말이 상기 특정 소형 기지국으로 핸드오버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매크로 기지국의 통신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