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 모델링을 통한 전자책 페이지 전환 방법 및 그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CHANGING PAGE OF E-BOOK USING PRESSURE MODELING

압력 모델링을 통한 전자책 페이지 전환 방법 및 그 장치가 개시된다. 페이지 전환 방법은 입력 이벤트에 의한 터치 좌표를 이용하여 제1 제스처와 제2 제스처로 이루어진 터치 제스처를 인식하는 제스처 인식 단계; 및 터치 제스처가 인식되면 제2 제스처에 따라 디스플레이 수단에 출력되는 화면의 페이지를 전환하는 페이지 전환 기능을 실행하되, 제1 제스처에 의해 결정되는 수량만큼 페이지를 전환하는 기능 실행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