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고 탱크 시스템CARGO TANKS SYSTEM

본 발명은 액체 화물이 저장되는 내부공간을 구비하는 저장탱크와, 상기 저장탱크의 둘레는 선체 내벽에 지지구조체를 통해 지지하도록 하는 부분과 저장탱크 면들이 만나는 코너부로 형성되는 선박의 카고 탱크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저장탱크와 선체 내벽을 연결하는 지지연결부는 상기 저장탱크의 열적 수축에 의한 내측 방향으로의 이동을 구속하도록 방향성 및 텐션을 갖도록 설치되고, 상기코너부는 상기 저장탱크의 열적 수축을 반영할 수 있도록 보다 넓은 범위로 확장하여 플렉시블하게 형성되는 카고 탱크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