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DB 기반 콘텐츠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CONTENTS SERVICE BASED DYNAMIC DATA BASE

본 발명은 콘텐츠 서비스 지원을 위한 서비스 수행 시 역사문화 관련 스토리텔링 콘텐츠 생성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해설 서비스 모드가 실행되면, 하나 이상의 사료 정보 서비스 서버로부터 데이터 제공을 요청하고 이를 수집하는 과정과, 상기 다수의 사료 정보 서비스 서버로부터 수집된 사료 정보를 기설정된 콘텐츠 서비스 정책 기반 온톨로지 모델링(Ontology Modeling)을 통해 온톨로지 네트워크로 구축하여 DB화하는 과정과, 상기 DB화된 사료 정보를 상기 문화해설 서비스 모드에서 선택된 저작 인터페이스 모드를 통해 스토리텔링 기반 제작자별 적응적 콘텐츠를 생성하여 상기 스토리텔링 콘텐츠 검색 기반 상호 작용형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을 포함함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