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러의 분리단을 이용한 신호 검출 장치Apparatus for detecting signal using isolated port of coupler

본 발명은 입력단, 직접단, 결합단 및 분리단의 4 단자를 포함하는 커플러, 상기 커플러의 분리단의 검출 신호를 감지하거나 정류하여 DC 신호로 출력하는 신호 처리부 및 상기 커플러와 상기 신호 처리부를 연결하고 임피던스를 정합하는 분리단 임피던스 정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커플러의 분리단을 이용한 신호 검출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