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 렌즈 어레이 제조용 금형의 제조 방법Method for manufacturing liquid lens array mold

액체 렌즈 어레이 제조용 금형의 제조 방법이 개시된다.이 방법에서 먼저, 종단면이 렌즈 종단면 형상을 갖는 적어도 한 개의 형상봉을 정렬시키고, 상기 형상봉 사이의 빈 공간에 경화제를 채워서 경화시켜서 금형모재를 생성한다. 그 후, 상기 금형모재를 상기 액체 렌즈 어레이를 구성하는 챔버의 격벽 두께 만큼 잘라서 금형절편을 생성하고, 상기 금형절편의 한 종단면에 금형시트로 실링층을 생성한다. 다음, 상기 실링층이 생성된 금형절편에서 상기 경화제를 제거하여 롤투롤 금형을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