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장치, 충전 시스템 및 충전 시스템의 동작 방법DELIVERY DEVICE, CHARGING SYSTEM AND METHOD OF OPERATING CHARGING SYSTEM

배달 장치는 무인 비행기 및 무선 전력 수신기를 포함한다. 무인 비행기는 비행 동력 장치, 복수의 프로펠러들, 배터리 및 복수의 연결 다리들을 포함한다. 비행 동력 장치는 동력을 제공한다. 복수의 프로펠러들은 비행 동력 장치로부터 복수의 연결 가지들을 통하여 방사형으로 배치된다. 복수의 프로펠러들은 동력을 전달받아 구동된다. 배터리는 비행 동력 장치로부터 제1 방향을 따라 비행 동력 장치의 상부에 배치된다. 배터리는 비행 동력 장치에 전원을 공급한다. 복수의 연결 다리들은 비행 동력 장치의 하부에 결합된다. 무선 전력 수신기는 지지축들 및 링-타입의 페라이트 시트를 포함한다. 지지축들은 제1 단이 제1 방향의 반대 방향에 해당하는 제2 방향을 따라 복수의 프로펠러들의 각각에 연결된다. 링-타입의 페라이트 시트는 지지축들 각각의 제2단과 결합한다. 링-타입의 페라이트 시트는 내부에 수신 코일이 배치된다. 배달 장치는 인덕티브 충전 방식에 기초하여 수신 코일을 통해서 전력을 공급받아 배터리에 제공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른 배달 장치는 링-타입의 무선 전력 수신기를 이용하여 무선으로 전력을 공급받아 무선 비행기에 제공함으로써 배달 서비스의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