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택시 견인 트레인MOBILE TAXI TRACTION TRAIN

본 발명은, 레일 빔 및 상기 레일 빔을 따라 이동하는 컨베이어 벨트를 구비하는 레일 구조물 상에 설치되고, 상기 레일 빔 또는 상기 컨베이어 벨트와의 사이에서 선택적으로 고정되며, 모바일 택시와 연결되어 상기 모바일 택시를 견인하는 모바일 택시 견인 트레인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수역에 설치된 레일 구조물을 따라 모바일 택시가 안정적으로 이동하면서 컨테이너선 및 육지와의 사이에서 신속하고 원활하게 컨테이너의 하역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