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 증기젯 인쇄 장치

ORGANIC VAPOR-JET PRINTING DEVICE

유기막의 패턴 정밀도를 높일 수 있는 유기 증기젯 인쇄 장치를 제공한다. 유기 증기젯 인쇄 장치는 노즐 블록과, 솔레노이드 밸브, 및 흡입부를 포함한다. 노즐 블록은 내부에 공급 유로와 저장 유로 및 배출 유로를 형성하며, 케리어 가스에 의해 이송된 유기 물질을 공급받아 유기 증기젯을 형성한다. 솔레노이드 밸브는 공급 유로와 저장 유로에 삽입되며 배출 유로보다 큰 직경의 마개부를 구비하는 노즐 본체와, 전기 신호에 따라 노즐 본체를 이동시켜 배출 유로를 개폐시키는 제어부를 포함한다. 흡입부는 노즐 블록에 설치되며, 솔레노이드 밸브의 턴-오프와 동시에 작동하여 배출 유로에 남은 유기 물질을 흡입한다.